농심 R&D 고객가치연구팀에서는 영국과 태국의 식문화 연구와 해외 고객의 신제품 잠재 니즈를 

조사하기 위해 참가자 본인과 참가자의 지인분들을 활용한 설문 리서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. 

아래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『영국인』과 『태국인』 분들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
-     다 음    -

  1. 리서치 목적 : 영국과 태국의 식문화 연구 및 요구하는 제품 니즈 파악
  2. 모집 내용
  3. 대상 :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영국인 10명 & 태국인 10명, 총 20명 외국인
  4. 조건 : 

참가자 본인 외 모국의 친구, 선후배 『3~4명』을 설문에 참여시킬 수 있는 분

한국어 대화 및 작문 가능한 분

③ 라면을 좋아하고 새로운 라면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

④ 자국과 한국의 식문화와 음식 트렌드에 대해 관심이 높은 분

  1. 활동 내용
  2. 『본인과 모국에 있는 지인』을 대상으로 『제품 개발의 니즈 파악을 위한 설문』 작성
  3. 본인 및 지인에 대한 설문을 한국어로 번역
  4. 활동 기간 : 2024년 3월~5월, 약 3개월 간

               [ 3월 『Kick Off 참여』 / 4~5월, 2개월 간 『설문작성』 / 5월 『피드백 기간』 ]

  1. 활동 혜택
  2. 본인과 지인의 설문 리서치 작성에 대한 활동비 지급
  3. 우수 리서치 포상 / 차후 농심 관련 홍보(서포터즈) 활동 시 우선 혜택 제공
  4. 모집 기간 : 2024년 2월 16일(금)까지 (발표: 2월 23일(금) 이후 개별 연락)
  5. 신청 방법 :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 접수(sagui@nongshim.com)
  6. 문의 : ㈜ 농심 R&D 고객가치연구팀 (02-820-807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