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심 R&D 고객가치연구팀에서는 영국과 태국의 식문화 연구와 해외 고객의 신제품 잠재 니즈를 

조사하기 위해 참가자 본인과 참가자의 지인분들을 활용한 설문 조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. 

아래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『영국인』과 『태국인 분들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
-     다 음    -

  1. 조사 목적 : 영국과 태국의 신제품 니즈 파악과 식문화 연구
  2. 모집 인원 및 자격 요건
  3. 대상 :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영국인 10명 & 태국인 10명, 총 20명 외국인

ⓛ 참가자 본인과 모국의 지인(친구, 선후배 등)이 설문에 참여할 수 있는 분

② 식문화와 라면에 대한 관심이 높은 분

③ 영어 또는 한국어로 의사소통 가능한 분

  1. 활동 내용
  2. 제품 개발의 니즈 파악을 위한 설문 참여 (1시간 정도 소요)
  3. 활동 기간 : 2024년 3월~5월

ⓛ 3월 『설문 설명회 1회 참여』 : 농심 본사에 모여 설문 조사 목적과 스케줄 설명 

② 3~4월 『설문 조사 1회 실시』 : 본인과 지인이 설문 조사 작성하는 기간 2달 제공

③ 5월 『피드백 대응』 : 1회 설문 조사 이후 보완점이 필요할 시 피드백 요청 가능

  1. 활동 혜택
  2. 1회 설문 작성에 대한 활동비 최대 30만원 지급 / 설문 설명회 참석 비용 별도 지급
  3. 우수 설문 포상 / 차후 농심 관련 홍보(서포터즈) 활동 시 우선 혜택 제공
  4. 모집 기간 : 2024년 2월 16일(금)까지 선착순 모집, 지원 많을 시 조기마감 가능

 (발표: 2월 23일(금) 이후 개별 연락)

  1. 신청 방법 : 첨부하는 URL에서 참가신청서 작성 ( https://moaform.com/q/Z9vv4M )
  2. 문의 : ㈜ 농심 R&D 고객가치연구팀 (02-820-8070)